System 구성

창고업무관리
창고 내에서 이루어지는 입고, 적치, 출고, 이동, 재고조사 등의 업무를 신속, 정확하게 관리하며 실시간 재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일반/보세 창고, 3PL창고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창고업무관리 구성

- 일반창고관리
- 화주 I/F 지원(3PL)
- 바코드, QR 코드 인식 지원
- 반입 관리 / 반출 관리 / 재고 관리 / Location 관리
- 매출 / 매입 관리
- 각종 통계 자료 제공
- 보세창고 관리
- 국가 별 보세 신고 문서 지원
* 한국, 인도네시아 등 - 반입 관리 / 반출 관리 / 재고 관리 / Location 관리
- 요율 관리
- 매출 / 매입 관리
- 각종 보고서 관리
- 각종 통계 자료 관리(반입/반출/매출/매입)
- CFS관리
- 업무 데이터와 창고솔루션(CLP관리)의 데이터 연계 지원
- 바코드, QR 코드 인식 지원
- 각종 통계 자료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