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ystem 구성

영업관리
화주, 선사, 운송사, 프로젝트별 견적 관리를 통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, 계약부터 화물의 운송 종료까지 업무 흐름에 따른 운송 진행 현황을 관리하는 시스템 입니다.
영업관리 구성

- 견적/계약관리
- 화주별 운송 구간에 따른 견적 관리
- 견적서, 견적현황내역서 제공
- Project Cargo 관리
- 통합 주문관리
- 견적/계약관리를 통하여 효율적인 업무 공유 체계 구축
- Order 관리 / P.O 관리 / Customer Booking / Project 현황 관리
- 진척 현황관리
- 화주/업무별 프로세스에 따른 업무 진척 현황 관리
- 통합 실적관리
- 사용자 설정별 통합 실적 제공
- 업무별 통합 실적 관리 제공
- 글로벌 그룹사의 통합 실적 제공